trackback from: 매니악 스트리트 프리쳐(Manic Street Preachers)가 리아나의 Umbrella를? 최근 NME Awards 2008 앨범을 듣고 있습니다. 작년 2월에 NME에서 발매된 음반입니다. 나름 컨셉용 앨범이기도 한 이 음반은 상대 뮤지션의 유명곡을 서로 불러주는 컨셉용이기도 합니다. 첫 번째 트랙은 매닉 스트리트 프리쳐스(Manic Street Preachers)의 리메이크 송으로 시작됩니다. 리아나(Rihanna)의 "Umbrella"를 불렀는데 이거 나름 흥미롭군요. 팝음악의 록버젼 변신은 꽤나 느낌이 색다릅니다. 흥겹고 좋네요. :)
trackback from: 매니악 스트리트 프리쳐(Manic Street Preachers)가 리아나의 Umbrella를?
답글삭제최근 NME Awards 2008 앨범을 듣고 있습니다. 작년 2월에 NME에서 발매된 음반입니다. 나름 컨셉용 앨범이기도 한 이 음반은 상대 뮤지션의 유명곡을 서로 불러주는 컨셉용이기도 합니다. 첫 번째 트랙은 매닉 스트리트 프리쳐스(Manic Street Preachers)의 리메이크 송으로 시작됩니다. 리아나(Rihanna)의 "Umbrella"를 불렀는데 이거 나름 흥미롭군요. 팝음악의 록버젼 변신은 꽤나 느낌이 색다릅니다. 흥겹고 좋네요. :)
강렬한 사운드... 색다르고 좋네요...
답글삭제앗 Keren Ann 의 Suicide is painless 리메이크도 굉장히 좋았는데 이것도 좋네요 ㅋㅋ
답글삭제@백조트래핑 - 2009/08/25 05:04
답글삭제네 좋죠 ㅎ
한 번에 듣고 바로 매력을 느꼈다는.. ㅎㅎ
@megalo - 2009/08/25 11:56
답글삭제오 추천 감사합니다 ㅋㅋ
요즘 다른 팀 히트곡 불러주는 게 새로운 유행인 것 같습니다
곡의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면에 청자들이야
감지덕지죠 ㅎ
리메이크란 이렇게 해야 의미가 있는거겠죠. ^^
답글삭제잘 들었습니다.
와 요거 엄청 좋네요ㅋ 잘듣고가욤 ㅎ
답글삭제오오오오썸!! +ㅁ+
답글삭제@mari - 2009/08/26 12:17
답글삭제곡 전반적인 분위기도 꽤 신나고
원곡을 알파플러스로 잘 살린것 같습니다. ㅎ
@cANDor - 2009/08/26 23:43
답글삭제오오오오오오오!!!!! +ㅁ+
@씽치 - 2009/08/26 16:07
답글삭제씽치님 메인사진이 멋지네요 ㅎ
왠지 칭찬받은듯한 느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