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7월, 모비(Moby)의 신보 [Wait For Me]가 발표되고 인터넷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받았습니다. 특히, 일명 프래질 일렉트로니카(Fragile Electronica)라는 장르를 선보이며 '일렉트로닉 대부'의 이름값을 톡톡히 하고 있지요. 그리고 이 모비의 신보에는 시궈로스(Sigur Ros)의 보드 믹싱을 맡은 켄 토마스(Ken Thomas)라는 일등공신이 있었습니다. 토마스는 모비의 신보 첫 싱글인 'Shot In The Back Of The Head'의 믹싱작업과 뮤직비디오 작업을 함께 맡았습니다.
최근 프랑스 DJ인 유크섹(Yuksek)이 모비의 'Shot In The Back Of The Head'와 두번째 트랙인 'Mistakes'를 리믹스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크섹은 또한 가십(Gossip)의 곡은 물론 화이트 라이즈(White Lies)의 'Farewell To The Fairground'등을 믹스를 한 것으로 알려진 유명한 디제이 입니다. 밑의 링크는 모비의 'Mistake'를 유크섹이 리믹스한 곡입니다. (오른쪽 버튼을 눌러 다운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곡 비트나 신서음이 아주 쫀득쫀득 하네요. 아무쪼록 즐감하세요. :)
Download Yuksek's remix of Mistake here
출처: NME
듣고 있자니 왠지 술 마신 듯한 기분이 들어요.
답글삭제어어 취한다~~.
@mari - 2009/10/05 15:35
답글삭제네 ㅎㅎ 위의 모비 동영상이나
육섹의 모비 리믹스버젼 둘 다 최고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곡이기도 하구요.
이번 모비 신보는 정말 침착하면서도 취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