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소개할 곡은 스웨덴 얼터너티브 록 밴드인 시저스(The Carsars)의 "Jerk It Out"입니다. (이들은 원래 시저스 팰리스(Caesars Palace)라는 밴드명으로 활동했으나 다시 밴드명을 변경했습니다.) "Jerk It Out"은 시저스의 세번째 스튜디오 음반 [Love For The Street](2002)의 수록곡이자 시저스라는 밴드를 유명하게 만들어 준 곡입니다. 아이팟 셔플, 피파 2004 게임, 플레이스테이션 2 등 광고 삽입곡으로도 많은 인기를 얻은 이 곡은 [Love For The Street] 음반 수록곡으로 발매된 이후에도 큰 인기 덕에 시저스의 네번째 음반인 [Paper Tigers]에 리믹스 버전으로 재수록 되기도 했습니다. 재발매 된 이 싱글곡은 덕분에 당시 영국 싱글 차트 8위에 올랐습니다. 그리고 항상 즐겨 듣고 있는 NME Radio에서도 이 곡은 케이 오스(K-OS)의 "I Wish I Knew Natalie Portman"과 더불어 가장 많이 선곡되는 곡이기도 합니다.
(뮤직비디오는 사용자 요청상 소스 제공을 하지 않기 때문에 밑의 첨부 링크로 대신하겠습니다. 큭.
뮤비 감상은 태그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youtube.com/watch?v=IdVf8nG0BZg)
뮤비 감상은 태그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youtube.com/watch?v=IdVf8nG0BZg)

2003년에 런던 개러지에서 시저스의 공연을 봤어요. 프렌치 킥스의 오프닝 밴드였습니다. 그땐 전혀 모르는 밴드였어요. 공연 때 에너지가 장난 아니라 관심을 갖게 됐는데 막상 앨범 사서 들어보곤 좀 실망했죠ㅠ 역시 라이브가 더 좋더군요. 나중에 아이팟 광고에도 나오고 해서 흐뭇했습니다ㅎ 기타리스트랑 악수도 했다능ㅎㅎ
답글삭제@schattenjager - 2010/04/05 18:39
답글삭제와우.. 대박인데요..!! '악수'에서 완전 부러운.. ㅠㅡ
저도 "Jerk It Out"을 통하여 시저스를 알게 됐습니다,,
가장 최근에 나온 음반이 2008년에 나왔기 때문에
이어서 새로운 음반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
확실히 저 곡은 씨엠송에 어울리는 곡인 것 같습니다 ㅎㅎ
이음악을 처음 접하게 돈게 "일본 영화"에서 jerk it out발음때문에 기억하네요^^
답글삭제일본인 발음이 워낙 독특하게 이걸 부른것같아서 ㅎㅎ
@nihili - 2010/04/07 03:31
답글삭제일본 영화에서의 jerk it out이라..
대충 상상은 가네요 ㅡㅡ ㅎㅎ